우리 동네 시장
(반여2동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은 어떤 곳인지,
무엇을 사고 파는지
직접 분위기를
느끼고 경험하고
돌아 왔어요.
🐙문어를 직접 보여 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만져 보게 해주신 생선가게 사장님 감사합니다.
500원이 남은 아이들에게
큰 감자 하나씩을 500원에 주시고
한명이 없어서 못사고 있으니까
그냥 주시기도 하신 야채가게 사장님 감사드려요.
장바구니를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아이들의 뒷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였습니다
집에 가서 사온 것을 나누어 먹으며
이야기 꽃이 가득하겠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