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119 안전체험관

작성자새싹반 이선아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삐뽀삐뽀 ~ 부산 119 안전체험관에 다녀왔어요
안전ㆍ지진ㆍ화재 체험관은
다섯살부터 입장체험이 가능한 규칙이
있어~ 우리 새싹반 친구들은
체험관 실내외 곳곳을 둘러보고
키즈랜드ㆍ도담도담책놀이방에서
안전에 관해 이야기하고 활동하며 유익하게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