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동네 시장 견학

작성자새싹반 이선아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반여2동 시장에 가서
횟집ㆍ떡가게ㆍ김치가게ㆍ과자가게ᆢ
시장을 돌아보며 떡도 사고 뻥튀기도
사고~ 어른들께 인사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