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시장 견학 작성자새싹반 이선아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여2동 시장에 가서횟집ㆍ떡가게ㆍ김치가게ㆍ과자가게ᆢ시장을 돌아보며 떡도 사고 뻥튀기도사고~ 어른들께 인사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