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치 형이 그랬어. 언젠가, 언젠가 반드시 죽어도 다시 돌아 올테니까, 그때까지 누나가 기다려달라고."
-By 에도가와 코난 제3의 부활, 약속의 장소에서-
"하이바라, 도망치지 마. 자신의 운명에서,도망쳐선 안돼."
└ 꺅ㄱㄱㄱ!!!!!!!!!!!!!! 내사랑코난이 좋아하는하이바라한테 하는말..짱//
나도 알 수 있거든.살기를 가진 사람의 느낌을,탐정의 감으로 말야.
멋지당
"흥... 이유같은 건 없어.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 동기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람이 사람을 구하는 이유에 논리적인 사고는 존재하지 않아."
-By 쿠도 신이치 - 쿠도신이치,뉴욕의사건
이때 변장한 살인범?? 이 베르무트엿죠?? 아마??
하라의 명대사는 계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