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y after day

[팬심]비를 뿌려대. 260620

작성자rico|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6


나를 무지개로 만든 어제 였습니다.
계속 피어오르는 요즘이예요.
10집 앨범으로 삶이 수직 상승!
앨범 감상은 날마다 바껴서 길게 적었다가 넣어둡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한 날을 만들어주어 고마워요.
덕분에 오늘도 좋은날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i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39 new 그럼요. 좋은 시선으로 봐주어 고마워요.
  • 작성자진심,한움큼 | 작성시간 26.06.21 new 첫날은 비가 왔고 오늘은 날이 너무 맑았는데 rico님을 무지개로 만든 날이었군요!
    나중에 천천히 앨범 감상평도 들려주세요~! :-)
    아직 일주일이나 더 남았다는게 좋네요~ 다들 많이 가셨으면 좋겠어요
    전시 보고나서 작업일지 읽으니까 더더더 감동적이에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ri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40 new 마치기전 다시 가려고요. 아마 저 같은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 작성자js~♧ | 작성시간 09:20 new 어제다녀왔는데.. 또갈껀데..사진이 너무 이뻐요.같은걸 본거맞죠?^^ 다시 도전해볼께염ㅎ
  • 답댓글 작성자ri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41 new 감사합니다.저는 다시 가면 폰영상 도전해 보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