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4차분봉 마무리하였다

작성자수정9713|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0

어제늦게 왕대 붙여놓은 통에 1라인 단상 7~8매봉판 형성된것 2~3장씩 빼올려서 신촌분봉을 넉넉하게 하였다ㆍ
봉판지원 먹이 지원하였다
신촌에 먹이가 부족하여 장성사업소에 고체사료 4box 외상으로 구입하였는데 내일 발송하면 토요일 도착이니까 전체내검 무왕군은 합봉하고 깔끔하게 정리한다
4차분봉은 26통이다
스피아 30개 떠서 지원하고
20통정도는 팔아서 사료비 빼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