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칼집내서 설탕에 재어 놓고 맥시코전 축구보고 날씨가 어제 흐리다가 오후부터 비가 와서 그냥 쉬였다 작성자수정9713|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원에 5개월만에 당뇨약타러 갔다의사선생님께서 관리 하라고 부탁 하였다약은 한단계 높여서 주셨다이제 관리 해서 건강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