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매실칼집내서 설탕에 재어 놓고 맥시코전 축구보고 날씨가 어제 흐리다가 오후부터 비가 와서 그냥 쉬였다

작성자수정9713|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병원에 5개월만에 당뇨약타러 갔다
의사선생님께서 관리 하라고 부탁 하였다
약은 한단계 높여서 주셨다
이제 관리 해서 건강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