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관련 질문드립니다.

작성자달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3

안내사항 확인 하였고 상담글 남기겠습니다.

https://cafe.daum.net/BigPictureTrinity/kSXh/136?svc=cafea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성찬 | 작성시간 26.06.19 @달리
    안녕하세요, 홍성찬 입니다. 인적사항 및 현상황을 보았을 때 MDEET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는 냉정하게 어려운 상황입니다. 편입 필기고사에만 집중하시길 권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홍성찬 넵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도 그게 맞는것같습니다!! 패스하겠슴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