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기 배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가까이 작성시간 26.06.11 노기배 성도님!
일산 사랑하는 교회에 한 가족이 되게 하심에 감사하며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참 진리의 말씀으로 은혜가 충만한 시간들 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부흥하게 하소서! 작성시간 26.06.11 노기배성도님
사랑하는교회에 오셔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바른진리의 말씀으로 믿음의뿌리 내려지고
하나님의 임재와 축복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 -
작성자개혁 작성시간 26.06.11 할렐루야~~!!!
노기배 성도님~사랑하는교회에서 주안에 한가족이 되신 것을 감사드리며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너무나 잘 오셨습니다~^^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14 성도님의 등록을 축하하고 축복합니다~~
예수님의 삼중사역이 성도님께도 그대로 이루어져서 말씀으로 기도로 그리고 치유로 나아가시는 성도님의 삶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
작성자lover10 작성시간 26.06.18 노기배 성도님과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