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원 숙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racenpeace 작성시간 26.06.11 이원숙권사님 반갑습니다^^
한가족이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더가까이 작성시간 26.06.11 이원숙 권사님!
일산 사랑하는 교회에 등록하심에 주님께 감사하며 환영합니다.
주님 주시는 큰 사랑과 은혜 안에서 날마다 기쁨이 충만한 삶 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개혁 작성시간 26.06.11 할렐루야~~!!!
이원숙 권사님~사랑하는교회에서 주안에 한가족이 되신 것을 감사드리며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너무나 잘 오셨습니다~^^ -
작성자마루 작성시간 26.06.14 참 교회임을 확신하시고 드뎌 등록하셨다는 울 성도님을 축복합니다
진라가 살아있는 이 곳에서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새로운 삶의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요~~~^^ -
작성자lover10 작성시간 26.06.18 이원숙 권사님과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