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산]새 가족 환영

일산서구 주엽로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일산 사랑하는교회|작성시간26.06.11|조회수74 목록 댓글 8

이 원 숙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racenpeace | 작성시간 26.06.11 이원숙권사님 반갑습니다^^
    한가족이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더가까이 | 작성시간 26.06.11 이원숙 권사님!
    일산 사랑하는 교회에 등록하심에 주님께 감사하며 환영합니다.
    주님 주시는 큰 사랑과 은혜 안에서 날마다 기쁨이 충만한 삶 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개혁 | 작성시간 26.06.11 할렐루야~~!!!
    이원숙 권사님~사랑하는교회에서 주안에 한가족이 되신 것을 감사드리며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너무나 잘 오셨습니다~^^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14 참 교회임을 확신하시고 드뎌 등록하셨다는 울 성도님을 축복합니다
    진라가 살아있는 이 곳에서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새로운 삶의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요~~~^^
  • 작성자lover10 | 작성시간 26.06.18 이원숙 권사님과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