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정부시 2동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의정부 사랑하는교회|작성시간26.06.18|조회수85 목록 댓글 9

김 영 덕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님의 임재만을! | 작성시간 26.06.18 할렐루야 🎉
    김영덕 성도님 환영합니다!
    의사교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 작성자헵시바♠ | 작성시간 26.06.19 김영덕 성도님
    반갑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늘
    함께하시기를 축복합니다!♡♡♡
  • 작성자나의 브니엘 | 작성시간 26.06.19 김영덕 성도님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주님의 호의와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작성자주님을갈망 | 작성시간 26.06.20 할렐루야~~^^
    김영덕성도님 의정부사랑하는교회 오시게되어 기쁘게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하나님의 꿈 | 작성시간 26.06.20 김영덕성도님 의사교에 오신것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