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원]새 가족 환영

서울시 구로구 구로중앙로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수원 사랑하는교회|작성시간26.06.18|조회수64 목록 댓글 8

김 종 만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원종 | 작성시간 26.06.18 김종만 성도님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주님의마음내게주소서~~!!! | 작성시간 26.06.18 할렐루야!! 김종만성도님♡♡ 사랑하는 교회 한가족됨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주님께 온전히 속하셔서 아름다운 신앙의 길 걸어가시고 넉넉히 구원을 이루어가는 성도님 되시길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 작성자나의 우주 예수님 | 작성시간 26.06.18 김종만 성도님~ 사랑하는교회로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수원사랑하는교회 유초등부를 섬기고 있는 조현빈 목사입니다.

    여기까지 인도하신 좋으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성도님을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실 줄 믿기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예배를 통해 좋으신 아버지 하나님을 만나고 깊이 경험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축복의 통로 | 작성시간 26.06.18 샬롬~ 김종만 성도님♡
    사랑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최고의 선택을 하셨습니다 ^^
  • 작성자Stay | 작성시간 26.06.18 샬롬~^^ 수원사랑하는 교회 중고등부를 섬기는 정의현 전도사입니다^^
    김종만 성도님, 수원사랑하는교회에 오심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이곳 수원에서 하나님과 더 깊고 친밀한 만남을 누리시고, 영육간의 축복을 풍성히 누리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