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성 진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untain of love 작성시간 26.06.14 할렐루야~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옷자락 작성시간 26.06.14 형제님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주님앞에엎드려 작성시간 26.06.14 귀하신 오성진 형제님!!
반갑습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으로 늘 강건 하시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 -
작성자네!주님 작성시간 26.06.14 존귀하신 오성진형제님♡♡
용인사랑하는교회에 한가족이
되어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안에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Love Jesus 작성시간 26.06.14 오성진 형제님~~
사랑하는 교회에서 함께 신앙생활 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