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영]새 가족 환영

거제시 아주로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사랑으로부르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111 목록 댓글 9

이 종 수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덕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랑하는교회 가르침에 순종 | 작성시간 26.06.15 *사랑하는 교회는 성경적이고 바른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마음의여유 | 작성시간 26.06.15 사랑하는 성도님,
    사랑하는 교회 가족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님 주시는 참된 평화를 마음껏 누리시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회개 | 작성시간 26.06.16 이종수 성도님 ! 통영 사랑하는교회의 가족이 되신것을.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금창고 | 작성시간 2시간 3분 전 new 이종수 성도님!! 사랑하는교회 가족이 되신것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