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릉]새 가족 환영

강릉시 노암동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강릉사랑하는교회|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11

용 송 중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린 문 | 작성시간 26.06.21 넘 귀하신 성도님 사랑하는교회 오신걸 진심 환영합니다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실수 있도록 기도할께요 ^^
    정말 참 잘 오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님의 사랑 주님의 기쁨 | 작성시간 26.06.21 아멘~!!!!!♡♡♡
  • 작성자주와함께하리 | 작성시간 26.06.21 용송중 성도님 사랑하는교회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님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맛보고 내영혼이
    잘됨같이 범사에 주님안에서 강건하기를 축복합니다
    주님안에서 잘성장하여 구원에 이르기까지
    주님에 호의와 사랑이 충만케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님의 사랑 주님의 기쁨 | 작성시간 26.06.21 아멘~♡♡♡✝️🌈🙏
  • 작성자주님의 사랑 주님의 기쁨 | 작성시간 26.06.21 할렐루야~용송중 성도님을 보내 주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성도님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성격적인 참 진리를 선포하는 진짜인 사랑하는교회를 참으로 잘 선택하여 오셨습니다~💐💐💐👏👏👏

    진리를 통하여 하나님을 알아가고 대면하고 삶에서도 하나님과 동행하는 매일의 은혜안에서 살아가게 되시길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저희들과 같은 고백으로,
    이 땅에서 최고의 만남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진심어린 눈물의 고백으로 감사가 풍성하시길, 겸손의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을 드리는 경건의 삶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