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창 인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께찬양 작성시간 26.06.21 김창인성도님~넘 반갑습니다^^
안동 사랑하는교회 한가족 되심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
작성자주님의 신부♥ 작성시간 26.06.22 김창인 성도님~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오직주님만♥ 작성시간 26.06.22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듣는귀 작성시간 26.06.22 김창인성도님. 반갑습니다.안동사랑하는교회 한가족되어 앞으로 신앙생활 열심 히 함께해요
축복합니다~~^^ -
작성자♡축복의 통로♡ 작성시간 26.06.24 성도님 정말 잘 오셨습니다 ^^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