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왕자님 작성시간 26.06.12 할렐루야 치유가 어려운 난시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작성자순전함 작성시간 26.06.13 할렐루야-~~
치유를 행하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작성자Great grace 작성시간 26.06.13 할렐루야!!! 눈과 난소의 혹을 치유하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작성자Isaiah 작성시간 26.06.13 와~ 눈을 치유해 주시고
난소에 혹도 치유해 주신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
작성자시원한바람 작성시간 26.06.14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저도 라섹수술한지 10년이 넘었는데
오히려 수술직후보다 지금은 더 낫습니다.
수실직후에는
빛번짐이 있었는데
지금 빛번짐도 없어지고
눈도 더 맑아졌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