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새 가족 환영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º기쁜사람º…|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7

음 준
사랑하는교회에 등록을 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꺼지지않는불꽃 | 작성시간 26.06.22 음준 학생☺️ 저는 사랑하는교회 중고등부를 섬기고 있는 박주성 전도사입니다 ㅎㅎ 너무나 좋은 사랑하는 교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앞으로도 사랑하는교회와 함께하는 모든 시간들속에 크신 하나님의 은혜와 호의가 가득히 넘치기를 진심으로 축복드립니다!!❤️
  • 작성자겸손과온유 | 작성시간 26.06.25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사랑하는교회에 잘 오셨어요~♡
    사랑하는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깊은 임재를 경험하셔서
    하나님의 깊고 넓고 크신 은혜 많이 누리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imsalt | 작성시간 26.06.25 사랑하는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리의 말씀과 주님의 사랑을 깊이 알아가는 은혜가 가득하길 축복합니다~
  • 작성자첫사랑으로 | 작성시간 26.06.25 음준 성도님~ 반갑습니다.^^ 사랑하는교회로 성도님을 인도하신 선하고 좋으신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진리를 사랑하고 예수님을 끝까지 따르는 귀한 성도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작성자열방과 세계 | 작성시간 26.06.27 new 음준 성도님^^ 사랑하는교회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는교회 안에서 전해지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누리시는 귀한 시간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