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독교 영화 <최후의 만찬>이 6월 4일에 개봉합니다.

작성자보배를 담은 질그릇|작성시간26.06.01|조회수1,427 목록 댓글 3

영화를 상영하는 곳이 적어서 개봉시기도 짧을듯 합니다. 그러니 영화 막이 내리기 전에 서두르는 게 좋을듯 합니다.

서울 기준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노원, 신도림

메가박스 강동, 송파파크하비오, 코엑스, 동대문,군자

서울 본성전에서 가장 가까운 극장은 메가박스 강동점입니다. 3220버스 타면 금방 갑니다. 이번주 목~금요일 저녁 18시 30분에 상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더덕 | 작성시간 26.06.0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의사랑 나의 예수님 | 작성시간 26.06.01 봐야겠네요~
  • 작성자도우소서 | 작성시간 26.06.04 전혀 몰랐습니다. 알게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