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제목 알고 싶어요 작성자여두둔|작성시간26.06.06|조회수5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 주일예배(26.5.31)때 불렀던 찬양 중 가사에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주" 라는 가사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 찬양 한글제목과 영어찬양 제목 알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lorysound | 작성시간 26.06.06 성도님 안녕하세요.^^문의하신 곡은 ‘Build My Life’입니다.https://youtu.be/pp5iValUl2E?si=LagF_zCtB0cADsNC링크 올려드립니다. 동영상 작성자여두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와 ~ 신속한 답변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