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찬양 제목 알고 싶어요

작성자여두둔|작성시간26.06.06|조회수525 목록 댓글 2

지난주 주일예배(26.5.31)때 불렀던 찬양 중 가사에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주" 라는 가사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 찬양 한글제목과 영어찬양 제목 알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lorysound | 작성시간 26.06.06 성도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곡은 ‘Build My Life’입니다.

    https://youtu.be/pp5iValUl2E?si=LagF_zCtB0cADsNC

    링크 올려드립니다.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여두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와 ~ 신속한 답변 감사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