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혜로 작사는 제가, 작곡은 수노가 한 것입니다. 작성자오!이삭|작성시간26.06.17|조회수9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 동영상을 보시고 제발 교만을 깨뜨리시기를 바랍니다.(저를 포함)자기 의, 자기 노력을 의지하지 마시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십시오!!! (저를 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milegha | 작성시간 26.06.17 가사도 곡도 너무 좋네요.^^ 작성자주를찾는아이 | 작성시간 26.06.17 아멘!! 잘 만드셨어요!!. ㅎㅎㅎㅎ 작성자갈렙동생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산드리아 | 작성시간 26.06.18 아멘~~~!!!!! 심금을 깨우는 찬양합니다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