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나님의 은혜로 작사는 제가, 작곡은 수노가 한 것입니다.

작성자오!이삭|작성시간26.06.17|조회수921 목록 댓글 4

위 동영상을 보시고 제발 교만을 깨뜨리시기를 바랍니다.(저를 포함)

자기 의, 자기 노력을 의지하지 마시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십시오!!! (저를 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milegha | 작성시간 26.06.17 가사도 곡도 너무 좋네요.^^
  • 작성자주를찾는아이 | 작성시간 26.06.17 아멘!! 잘 만드셨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갈렙동생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드리아 | 작성시간 26.06.18 아멘~~~!!!!! 심금을 깨우는 찬양합니다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