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전도하러 나가고 싶다~ㅠㅠ 작성자박기영성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7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 달~가까이 전도하러 가지못하고 있다~ㅠㅠ전도하러갈 수 있지만~ 지금은 방학을 할 수 밖에 없다.빨리 개학날이 왔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teadfastLove | 작성시간 26.06.19 두증인전도단에 들어오세요~ 작성자나의주님예수 | 작성시간 26.06.19 마음이 너무 귀하네요~~♡ 작성자레드불n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