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 전도하러 나가고 싶다~ㅠㅠ

작성자박기영성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728 목록 댓글 3

한 달~가까이 전도하러 가지못하고 있다~ㅠㅠ

전도하러갈 수 있지만~ 지금은 방학을 할 수 밖에 없다.

빨리 개학날이 왔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eadfastLove | 작성시간 26.06.19 두증인전도단에 들어오세요~
  • 작성자나의주님예수 | 작성시간 26.06.19 마음이 너무 귀하네요~~♡
  • 작성자레드불n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