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찬양제목 문의 작성자여두둔|작성시간26.06.20|조회수4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 주일예배때 불렀던 새로운 찬양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가사 중 "오오오 찬양 주 다스리네" 라는 찬양의 제목이 궁금하여 문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팔복소년 | 작성시간 26.06.20 "모든 호흡이 주를 찬양해"입니다~https://m.cafe.daum.net/Bigchurch/bQD/427?svc=cafeapp(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작성자여두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