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주일예배 찬양제목 문의

작성자여두둔|작성시간26.06.20|조회수464 목록 댓글 2

지난주 주일예배때 불렀던 새로운 찬양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가사 중 "오오오 찬양 주 다스리네" 라는 찬양의 제목이 궁금하여 문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복소년 | 작성시간 26.06.20 "모든 호흡이 주를 찬양해"입니다~

    https://m.cafe.daum.net/Bigchurch/bQD/427?svc=cafeapp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작성자여두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