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사역 작성자여호와 체바오트|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 방학전에 사사모가려고하는데 지교회 올라온사람들 예언해주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23 서울 사사모에 참석하셔서 안내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진실한유저 | 작성시간 26.06.23 아뇨, 처음 사사모 접하시는 분들 제외하고 한 번 이상 참석해 보신 분들 을 의미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답변 요청해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