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예언 사역

작성자여호와 체바오트|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9 목록 댓글 2

7월 방학전에 사사모가려고하는데 지교회 올라온사람들 예언해주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23 서울 사사모에 참석하셔서 안내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실한유저 | 작성시간 26.06.23 아뇨, 처음 사사모 접하시는 분들 제외하고 한 번 이상 참석해 보신 분들 을 의미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답변 요청해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