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환자들의 치료만생각했고 사람들의
회복에 행복했고 16년차 물리치료사로 살아가고있는데
최근 정형계 도수치료 관리급여화로.
이유불문하고 일년에 15번만 치료받아라..
(수술 의 경우 만 24번인정)
보험사 말고는 좋을게없는 이런일에
여러 나라적인 문제로 환자들 대부분 모르고
이렇게 이루어져 가는게 맞는건가.
제분야의 생계 를 떠나
환자분들의 치료받을 권리가 침해되는데 아무도 모르는것같아 답답한마음에 올려봅니다.
https://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5693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7DFB9D4A5222D7E064ECE7A7064E8B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