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개인적일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것이 옳은가..

작성자순종하며살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2 목록 댓글 4

병원에서 환자들의 치료만생각했고 사람들의
회복에 행복했고 16년차 물리치료사로 살아가고있는데

최근 정형계 도수치료 관리급여화로.
이유불문하고 일년에 15번만 치료받아라..
(수술 의 경우 만 24번인정)
보험사 말고는 좋을게없는 이런일에

여러 나라적인 문제로 환자들 대부분 모르고
이렇게 이루어져 가는게 맞는건가.

제분야의 생계 를 떠나
환자분들의 치료받을 권리가 침해되는데 아무도 모르는것같아 답답한마음에 올려봅니다.


https://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5693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27DFB9D4A5222D7E064ECE7A7064E8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도록 충성하라 | 작성시간 26.06.23 주님, 물리치료사님들의 생계를 책임져 주세요 주님께서 도와주세요!!!
  • 작성자바나바2 | 작성시간 26.06.26 좀더 자세하게 문제를 제기해주세요
    그리고 어떤 경우 누구에게 어떤 피해를 받을 수 있는지
  • 답댓글 작성자씨앗은교회땅주인 | 작성시간 26.06.27 new 저도 이쪽 상황의 상세사항이 궁금하네요.. 어쩌다 여기까지 온건지
  • 작성자씨앗은교회땅주인 | 작성시간 26.06.27 new 주님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세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