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새 가족 환영

대구시 동구 입석로에서 새가족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작성자대구 사랑하는교회|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10

김 영 란
사랑하는교회에 등록하셨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앤빛 | 작성시간 26.06.21 성도님,
    너무 잘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성도님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순종하시고, 한가족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성도님의 가정에 충만히 임하시길 기도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작성자주님을 갈망합니다. | 작성시간 26.06.21 김영란 성도님 ^^*
    예수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사랑하는 자여~ | 작성시간 26.06.22 할렐루야~~
    김영란성도님^^
    주 안에서 한 가족이 되신 것을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 작성자* 루아흐 주 숨결 * | 작성시간 26.06.22 김영란성도님~~
    함께 하게되서 넘 반갑고 기뻐요~
    환영하고 축볷납니다♡♡
  • 작성자주님찬양합니다 | 작성시간 26.06.24 new 김영란 성도님~
    대구 사랑하는교회에 잘오셨습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