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 하나더님 그대로님 자탄풍님 식영정님 싱싱이
코스---양평12고개: 팔당 양수역 벗 서 명 다 한우재 마치 널미재 동막 비솔 말치 용문산터널 비호고개 양평역 : 약 110키로 // 2100미터 상승
하루 종일 행복한 그늘진 선선한 속에서 가끔 진땀도 기분 좋게 흘리는.... 환타스틱 하루였습니다!!!
아침8시반 팔당nsr에 오늘의 주인공 5인이 모였습니다
하나더님 그대로님 자탄풍님 3분은 엠티비로!!!
정시출발~~~ 능내역 지나며 젠틀맨님 목련님과 스쳐지나가는...
양수역 지나 벗고개로 고고~~~
늘가는 씨유에서 첫보급... 콜라 초코파이
각자 속도대로 벗고개 서후고개 넘고 농부쉼터에서 모인 후 명달리고개로 고고!!!
쉽지않은 명달리고개를 오르니 시원한 바람!!! 좀 춥기까지~~~
다 같이 내려가 삼거리슈퍼에서 파워에드와 남은 빵과 근처 앵두까지 먹음^^
이후 기나긴 내리막 끝부분에서 앞서가던 팀의 여성 한분이 급커브길에서 낙차해 팔꿈치 까진게 보임.
제가 20여년전 초짜때 여기서 낙차한 기억이...조심조심
이후 다락재도 쉬이 끝내고
한우재 넘고 한참 달리다 짧은 마치고개 넘고 내려가다 우회전해서 널미재를 오릅니다.
경사 10프로 이상인구간이 딱 2키로라 알려주시는 하나더님!!! 딱 중간에 씨유가 있죠.
그담 1키로가 13~15%라 사람 잡기 참 좋죠...
하지만 오늘은 구름낀 선선한 날에!!! 오를만 했습니다 ㅎㅎㅍㅍ
이후 기나긴 내리막을 조심히 달리고 우회전 하여 새로생긴 터널지나 모곡읍으로 내려갔슴다
모곡 서울식당에서 맛나고 풍성한 점심먹었슴다. 잔차탄다고 양을 넘 푸짐한... 비빔밥을 식영정님이 아주 잘 비벼주셔서~~~따봉!!!
참 배불리 먹었는데... 페달에 힘쓰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는
1시40분 출발합니다
좀긴 숲대궐길을 달리고 달렸습니다
이제 비솔고개 오릅니다 본격 1.8키로 업힐..
늘 힘듭니다. 정상도착 후 정자에서 누워 쉬는 행복을~~~^^
오늘 젤 힘드신분은 낡은 무거운 깍두기 엠티비 타고 달린 그대로님!!!~~~ 참 대단하심
이제 신나게 긴 내리막을 달리고 우회전 해서 말치고개 넘고 길가 편의점에서 아이스께끼 먹으며 잠깐쉬었슴다.
이후 용문산터널 고개 넘고 내려가다 우회전해서 비호당고개를 오릅니다. 저는 예전에 넘어본...
경사가 상당하고 길고 후반 시멘트길이라 쉽지 않아요 정상에서는 그만큼 큰 성취감이~~~
내리막길이 아주 위험했지만 짧아서 다행...하나더님 따라 쉬자파크로 내려간 후 좋은 길따라 한참을 내려가고 양평읍내로 갔슴다.
정통춘천닭갈비에서 맛나게 즐겁게 뒤풀이 후 전철타고 복귀했습니다
오늘 코스는 팔당 출발 110키로// 2100미터 상승 하는 쉽지 않은 놈인데 오늘 하루종일 구름낀 선선한 날이라 즐거이 탔습니다.
길안내 하신 하나더님 감사합니다!!!
2시간 전철타고 참가한 식영정님 캄사드립니다~~~
늘 든든하게 달려주시는 자탄풍님 고맙습니다!!!
오늘 생고생하신 그대로님 좀 푹쉬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싱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좋은 라이딩을 놓쳤슴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식영정 작성시간 26.06.08 처음 가보는 코스도 신선하니 좋았고,
날이 시원해 덜 힘들다보니 점심,저녁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최근 자신감이 바닥이었었는데 쬐금은 올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싱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멀리서 와주셔서 감동!!!~~~ 좋습니다~~~
-
작성자하나더 작성시간 26.06.08 추억의 양평12고개 여전히 좋네요~
수고들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싱싱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15년전 묶어둔 비호당 문패!! 담에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