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 요 콩순 콩순 생일 축하한다!!!🎸🤟🏻🌟✨
(ㅋㅋ뽀로로 따라하기~~(`⸝⎚⩊⎚´))
벌써 .. 우리 6월 21일을 맞이하는게 6번째라는데 말이 돼!?
으악!!!!! 진짜... 빠르다 그칭?
25살이라니 진짜 어른이 됬네 승현...
그래도 난 애기라 부를게👶🏻🍼🎀ㅎㅎㅎ
왠지 모르게 승현이랑 같이 보낸 시간은
너무 짧게 느끼는뎅...그래도 이번 이벤트
다 준비하면서 과거 사진들도 이것저것 찾아봤단 말이야
그러니까 우린 힘께 했던만큼의 추억들이 떠올렸고
행복한 순간이 참 많았구나 싶어서 혼자 좀 뭉클했어 ㅎㅎ
25살이면 미래에 대한 생각도 더 많아질거구
몸도 좀... 힘들어지는데ㅠㅠㅋㅋㅋㅋㅋ
뭐 승현이는 운동 열심히 하니까 괜찮을까 ㅎㅎ
그래도 25살이면 아직 어리니까 너가 하고싶은 거
다 경험 해보면 좋겠당 !! 이것저것 도전 해보는
승현 나 너무 좋은데? 너무 멋있어 보여 ㅎㅎ
ෆ⃛ෆ⃛ෆ⃛
할말이 많은데 그냥 지금은 예쁘게 많이 꾸민 말보다
단순하게 고맙고 사랑하다고 말 해주고싶어 /// ㅎㅅㅎ
"좋아해"라는 말이 더 좋다고 하지만 오늘은 "사랑해"야 히히
그런 기분인거야 ( ˶`﹀´˵ )🫳🏻💕
정신없이 보내느라 편지도 못 썼는데 담에 쓰고 보낼거양!!
승현승현~~
내 앞에 나타나줘서 고맙고 , 앞으로도 쭈-----욱 함께하장
향이 사람 기억에 가장 깊이 남는다고 하지만, 어떤 향으로
기억되든 내게 승현이는 영원히 잊히지 않은 사람이야
승현이 인생의 5분의 1을 나랑 함께 해줘서 고마워
생일 정말 진심으로 축하하고
덕분에 나도 행복하다 오늘 ..
진짜 너무.. 사랑해 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