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첫인상..... 처음이라는 단어는 설레면서도 조심스럽다.

작성자정기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첫인상.....🍒

처음이라는 단어는
설레면서도 조심스럽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는 

몇 초 만에 각인되는 

첫인상 으로 

평생을 기억하기도 하고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의 내면을
보지 못한 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오류를 범한다.

다시 만날 기회가 있다면 

서서히 알아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얼마나 불합리한가

어쩌면 나도
누군가에게 까칠하게 

기억되기도 하고
한 번쯤 더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남아 있기도 할 것이다.

지우개로 지우기가 

어려운 첫인상은
내 언행과 스타일, 

밝은 표정으로 
좋은 기억을 

남길 수도 있는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