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모두들 잘계시죠^^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겨주시고 카페 스밍 하트도 잘 챙겨주시길 부탁드려요❤️❤️
오늘은 가수님 알콩달콩 녹화장에 커피차 지원해드렸습니다
알콩달콩 고정 들어가셨는데 본방사수 많이 해주시고 힘 많이 내시라고 응원 함께 해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돼랑이(인천) 작성시간 26.06.03 우왕 ~~ 가수님 고정 축하드려요 가수님 자주 볼수있겠네요 너무 좋아요
알콩달콩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무(서울)I부매니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넵 함께 응원해주세요^^
-
작성자후지니(서울) 작성시간 26.06.03 반가운소식 감사해요^^~~♡
본방사수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서울)I부매니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후지니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금자(인천) 작성시간 26.06.06 우리 가수님 너무 자랑스러워요!^^ 힘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