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추스티니라서 다행이다
혁☘️혁진님 안만났음 세상에 이런
행복도 있다는걸 몰랐을뻔
진💘진짜 큐피트 화살을 제대로 쏘신
울가수님 ㅎㅎ
가수님 팬 되고나서 언제부턴가
가수님 걱정이 늘어만 갔어요
이런저런 걱정에 조바심도 나고
안타까운 마음도 생기고
그랬었죠
근데 이런 마음들이 가수님을
걱정하는건줄은 몰랐었는데
어떠한 계기로 걱정하는 맘을
깨닫고는 생각했죠
내려놓자고...
나의 특기거든요 내려놓는거...
내 힘으로 어찌하지 못하는것은
잘 털어버리는 편이라서요ㅋ
그래서 요즘은 조금은 맘편히
가수님 응원하는 여유가 생긴거
같아요
가수님 퇴근길에 안떨던 수다도 떨고
있는 모습 그대로의 가수님을
보고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일까요!
요즘 가수님이 더 사랑스럽네요
미챠불죠ㅋ
그건 아마 추스티니를 생각하는
울가수님의 진심이 느껴져서이기도
할거에요
그래서 이젠 좀 더 재밌고 신나게
응원해볼까 해요^^
무대 위에서의 끼쟁이
무대 아래에서의 수줍쟁이
이 가수를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