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쓰는 넘힘들어서 이해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까망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시간 26.06.09 호하맘님 잘 부르시네요👏👏👏
이 노래가 은근 어려워요
가수님 노래가 듣고 따라해보면 어렵더라구요ㅋ -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가뿐하겠지했다가 숨 넘어 가는줄 알았어요^^
-
작성자양윤선(서울) 작성시간 26.06.09 저도 노래방 가고싶은데 중요한 시험이 넘 많아서 못가고 있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시험기간 지나고 여유 있을때 불러보세요.
저도 부르다 저절로 어깨가 들썩거리던데요
정말 스트레스 풀리는 노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