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엎어치나 메치나 노래방에서

작성자호하맘(여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02 목록 댓글 15

 

마지막에 쓰는 넘힘들어서 이해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까망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앙녀(경기) | 작성시간 26.06.09 호하맘님 잘 부르시네요👏👏👏
    이 노래가 은근 어려워요
    가수님 노래가 듣고 따라해보면 어렵더라구요ㅋ
  •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요.가뿐하겠지했다가 숨 넘어 가는줄 알았어요^^
  • 작성자양윤선(서울)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노래방 가고싶은데 중요한 시험이 넘 많아서 못가고 있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하맘(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험기간 지나고 여유 있을때 불러보세요.
    저도 부르다 저절로 어깨가 들썩거리던데요
    정말 스트레스 풀리는 노래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