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팬마음 결제가 안대여ㅜㅜ

작성자루미(평택)|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2

결제수단 바꿔도 계속 이렇게 뜨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마산) | 작성시간 26.06.11 전 투표할려고하니 ㅠㅠ 본인인증 해야한다고 안되더라구요 ㅠㅠ
  • 작성자앙녀(경기) | 작성시간 26.06.11 일시적인 오류인가봐요
    시험삼아 해봤는데 똑같은 증상이에요
    기다려봐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