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마음 결제가 안대여ㅜㅜ 작성자루미(평택)|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제수단 바꿔도 계속 이렇게 뜨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마산) | 작성시간 26.06.11 전 투표할려고하니 ㅠㅠ 본인인증 해야한다고 안되더라구요 ㅠㅠ 작성자앙녀(경기) | 작성시간 26.06.11 일시적인 오류인가봐요시험삼아 해봤는데 똑같은 증상이에요기다려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