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님이 누구나 바로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응원법 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한번 만들어봤어용~
사실 평소에 다들 하시는거라서
만들었다고 하기도 좀 뭐하지만..🤣
그래도 정해놓고 다 같이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올려 봅니당
(함성)
(추혁진x8)
인생이란 그놈에게 물어본다면
뭐라고 대답할까요 (추혁진)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는지
그놈도 그 길을 모른다 하네 (추혁진)
세상은 뻘쭘하게 서있지 않아
저만큼 도망가잖아 (추혁진)
(엎어치나 메치나) 매한가진데
아등바등 살 것 없더라 (함성)
가진 게 없다고 기죽지 마라
어차피 빈손인 것을 (함성)
(추혁진x8)
인생이란 그놈은 속도 참 좋다
앞도 뒤도 보지를 않네 (추혁진)
바람 따라가는 게 인생이라고
그놈도 앙탈을 못 부린다네 (추혁진)
세상은 뻘쭘하게 서있지 않아
저만큼 도망가잖아 (추혁진)
(엎어치나 메치나) 매한가진데
아등바등 살 것 없더라 (함성)
가진 게 없다고 기죽지 마라
어차피 빈손인 것을 (추혁진)
가진 게 없다고 기죽지 마라
인생이란 빈손인 거야
(노래 끝날 때까지 함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시간 26.06.12 불명에서 만들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연습해볼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미(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앙녀님😍 울산에서 같이해용~~
-
작성자은평남자(서울) 작성시간 26.06.12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루미(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은평남자님 감사합니다! 같이 응원해요~~
-
작성자경남S통영 작성시간 26.06.15 기분이 째질거 같에요 중간에 이름부르고 너무좋아요 함성소리 목청 터지도록 부르겠네요 어우 굉장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