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집나간 슬로건ㅜㅜ

작성자앙녀(경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08 목록 댓글 18

슬로건이 집을 나가 버렸어요
신주단지 모시듯 항상 가방에
잘 넣고 다녔는데 안보여요
어디서 누구랑 눈이 맞아
집을 나가버렸을까요ㅜㅜ
엘이디만 챙기고 지는 안챙긴다고
떠났나봐요
가수님 찾아 떠났을까요?
나한테 잘 붙어있으면 내가
가수님한테 데려다줄텐데
어련히 알아서 데리고 갈건데
고새를 못참고 나가버렸네요
슬로건 보시는 분은
010-1992-0228
이 번호로 연락추세요

이 와중에 우리 가수님은
왜케 이쁠까요?
뭘믿고 이렇게 기여울까요?
밤톨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래(경기) | 작성시간 26.06.14 제 슬로건도 앙녀님 슬로건 따라 집을 나간듯해요
    단체로 반항을 하는 슬로건들
    잡히기만 해라~~
    혹시 길거리 다니시다가 바람난 제슬로건을 목격하신분은
    저도 010-1992-0228로 전화주세요
    사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얘네 둘이 눈이 맞았나보네ㅋ
    분명 울산까진 있었는데
  • 작성자민영(광주) | 작성시간 26.06.15 잉? 바래님과 앙녀님 전번이 동일하네? 라고 생각~ ㅋㅋㅋㅋ
    저 바보 맞쥬?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민영님 정말요??
    ㅋㅋㅋㅋㅋ
    가수님 생년월일
    예전에 참가댓글에 비댓으로 전번 적는게 있었는데 가수님이 댓글로 저렇게 적어놨었거든요^^
    센쑤쟁이라고 생각했었죠
  • 답댓글 작성자민영(광주) | 작성시간 26.06.15 앙녀(경기) 
    긍게요~ 전번이 왜 같지? 숫자가 좀 익숙하네? 골똘이 생각하다가 앗~ 굿즈티 등판에 92,
    2일, 28일 만원행복~ 이럼서 아~ 깨달았당게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