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10일 대전가요탑텐쇼 녹화중에
전화 받으신분들이 많으시던데
내일 천만기인쇼 오시는분들
지니
봄이님
수니님
워니님
올리브님
또 오시는분들 계실까요?
장시간 녹화라 오시는분들 오늘 잘 쉬시고
내일 가수님 응원 함께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서울)l서울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바래님 다음에는 꼭 되시길 ~❤️❤️
-
답댓글 작성자바래(경기) 작성시간 26.06.14 지니(서울)l서울지역장 신청을 안했어요~
-
작성자미스(인천) 작성시간 26.06.15 저도 당첨되서 갑니다 미스성님도 같이가요ㅎㅎ
-
작성자무아(경기) 작성시간 26.06.15 글을 늦게봤네용 ㅎㅎ 저 당첨되서 가는중입니다!! 다들 이따봬요🙆🏼♀️❤️❤️
-
작성자경남S통영 작성시간 26.06.23 new
부럽네요
제가 응원많이 합니다.
저는 오로지 추혁진가수님만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