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혼자 놀다 가요~♡

작성자앙녀(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0 목록 댓글 7

추🫶추자도로 여행가자
풍광이 끝내준대 기후가 안좋으면
못가나봐
생명의 섬 이라는 별칭이 있을정도래

혁🫰혁진 가수님 보쌈해서 갈까?
요즘 너무 힘들거 같잖아
천만기인쇼, 금금등 몇 날 며칠 연습과
장시간 녹화로
쉼이 필요하지 않을까🤔

진😘진상팬이 되는거지ㅋ
다같이 가면 가수님이 쉬는게
아니라 시달리는걸테니 ㅎㅎ


우리 언제 소풍가요!
.
.

나 갑자기 가수님하고 하고 싶은게
생겼어요
우리가 가수님 존중하는 맘으로
존대말 쓰잖아요 그래서
야자타임 한번 하고 싶단 생각이
갑자기 스쳤어요ㅋㅋ
재밌게따~~~^^
그쵸?
나만그런가.....😅

이시간에 잠 안자고 나 모하니?🤗
혼자 이러고 놀다 가요 ㅎ
추나잇 되세요😴

울산에서 반갑게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울산에서 봬요
    며칠만 참으면 되니까💕😁
  • 작성자프리첼(서울) | 작성시간 26.06.17 앙녀님 기발한 삼행시가 아침을 즐겁게 하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프리첼님도 즐건 하루 되셨을까요?
    남은시간도 편안히 보내세요
    맛저하시구요💕
  • 작성자들국화(대전) | 작성시간 26.06.17 오~ 우 좋은 생각 ! ! ! 야자타임하면 재밌겠당 앙녀님은 어쩜 글도 잘쓰고 재치있는 발상을 할까요 ? 앙녀님 울산에서 뵈요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들국화님^^
    그쵸~
    재밌을 것 같죠? ㅎㅎ울산에서 반갑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