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왜이리 빨리 가는거에요!
한시간마다 알람을 맞춰놓고
스밍하는데
아시나요?
금방 스밍하고 돌아선거 같은데
"또 스밍해라" 이러고 알람이 울어요
이것이 미쳤나 합니다ㅋㅋ
나이에 비례해서 세월이 간다는데
내가 느끼는 속도는 거의
카레이싱 수준이에요🥹🥹
내 세월에 누가 속도위반 딱지 좀
끊어줘봐요
어린이보호구역 수준으로
갈 수 있게
아~~~옛날이여!
가수님~ 가수님~ 가수님~
클났어요
.
.
.
.
.
보고싶어서요😁😁😁
-블라인드 뒤에서 암연 부르실때 모습-
며칠전 갑자기 경연때의 가수님이
보고싶어서 다시 봤는데 마음이
거시기 하더라구요ㅋ
그동안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하셨고
버텨주셔서 고맙고
내 앞에 떡하니 나타나 주셔서
감사하고
가수님 사랑하는 이유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래도
사랑해요🫶😅
추나잇 되세요😴
울산에서 울님들 만나기 삼일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돼랑이(인천)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저도 금방 스밍했는데 또 스밍할시간 이더라고요 ㅠㅠ 진짜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요즘 교복입고 학교가는 학생들보면
다시 저때로 돌아가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ㅠ -
작성자워니(부산) | 투표스탭 작성시간 26.06.17 앙녀님 보고싶어요❤️❤️
-
작성자봄이(마산)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ㅠㅠ 스밍 하면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ㅠㅠ 토요일이 얼릉 왓으면 해용 ㅠㅠ 가수님도 뵙고싶고 ㅠㅠ추스티니분들도 만나고싶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