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만날 수 있고
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응원할 수 있고
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지금에서야 인연이
닿았기 때문에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해보지만
그땐 인연이 아니었기에
아니었던 시간이 쌓여서
지금 만날 수 있었던 우리의 인연
소중히 지켜가보자
보고싶은 가수님 만나기 하루 전❤️
추스티니 울산에서 만나요👋💕
어제 금금 퇴근길 가수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평남자(서울) 작성시간 26.06.19 "모든 인연에는 때가 있다" 맞는 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다 때가 있더라구요
억지로 안되는거잖아요
지금은 가수님 만나서 응원하고 놀때인거 같아요
가수님 응원이 나를 위한 시간인거죠😁 -
작성자봄이(마산) 작성시간 26.06.19 맞아용 .. 앙녀님애기들어보니 맞는거같아용 내일 만나용❤️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봄이님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