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시절인연

작성자앙녀(경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2 목록 댓글 4

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만날 수 있고
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응원할 수 있고
지금이기 때문에
가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지금에서야 인연이
닿았기 때문에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해보지만
그땐 인연이 아니었기에
아니었던 시간이 쌓여서
지금 만날 수 있었던 우리의 인연
소중히 지켜가보자

보고싶은 가수님 만나기 하루 전❤️

추스티니 울산에서 만나요👋💕

어제 금금 퇴근길 가수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평남자(서울) | 작성시간 26.06.19 "모든 인연에는 때가 있다" 맞는 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다 때가 있더라구요
    억지로 안되는거잖아요
    지금은 가수님 만나서 응원하고 놀때인거 같아요
    가수님 응원이 나를 위한 시간인거죠😁
  • 작성자봄이(마산)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용 .. 앙녀님애기들어보니 맞는거같아용 내일 만나용❤️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봄이님 내일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