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울산 도착했어요~~

작성자천사윤(김해)l경상지역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4

울산왔어요~~~
선착순이라 앞에 줄이조금 있네요
날씨는 해는 떴는데 비도오고 그러네요
언능언능 오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마산) | 작성시간 26.06.20 넴❤️좀잇다바요
  • 작성자지니(서울)l서울지역장 | 작성시간 26.06.20 가고있어요 ~♡♡
  • 작성자혀니(부산) | 작성시간 26.06.20 아침 일~~~~~찍 부터 수고가 많으십니다 지역장님 전 열심히 달려가고있슈!!!!🏃‍♀️🏃‍♀️🏃‍♀️
  • 작성자강금자(인천) | 작성시간 26.06.20 천사윤님 오늘 좋은 시간 보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