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추혁진 가수님 영원히 응원합니다.♡

작성자양윤선(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부터 비가 많이 오고있어요. 울산행사 가시는분들 잘 다녀오세요. 전 오늘 컴활시험 보고왔습니다. 이번에는 합격 가능성이 좀 높아졌어요. 함수문제 다 못풀었었는데 5문제 다풀고 다른문제도 꼼꼼히 확인할 시간 확보해서 검토도 했어요. 이제 늦은 점심먹으러 갑니다. 오늘 가수님 열응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