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루미(평택)
|
작성시간
26.06.11
😍😍😍😍😍
가수님 너무 귀여우셔용♥︎
-
작성자봄이(마산)
|
작성시간
26.06.11
가수님 옷 스타일도 너무이뻐요❤️
-
작성자혀니(부산)
|
작성시간
26.06.11
명치에 손 올리고 계신거 너무 귀여우심요❤️지니님 이쁜 사진 감사합니다 다 훔쳐갈게유😘❤️❤️
-
답댓글
작성자지니(서울)l서울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ㅎㅎ
-
작성자양윤선(서울)
|
작성시간
26.06.12
가수님 넘 귀여워요.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