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추스타님

추혁진 가수님 짱👍

작성자앙녀(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제 맘에도 쏙~^^
추혁진 가수님 정말 잘 하셨습니다
가수님한테 잘 어울렸어요
빠워있게 진짜 잘 하셨어요👏👏👏
요즘 가수님이 부르시는 노래가
정말 듣기 좋아요🤗🫶
새나라에 어른은 일찍 자야하는데
새벽까지 눈 밝히지 마시고
언능 주무세요~❤️
이따가 울산에서 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