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게시판

울산 가족사랑콘서트 후기❤️☘️

작성자으니주니(울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92 목록 댓글 22

한달 만에 또 후기를 적어봅니다.

가수님이 울산이 조금 멀다고 하셨는데 저는 가수님을 자주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출근할 때는 눈두덩이가 무거워서 그렇게 눈이 안 떠지더니 기다리던 날이여서 그런지 눈이 또 그렇게 잘 떠졌어요.

늘 가수님 보러 가는 날은 소풍 떠나는 어린아이처럼 설레고 그래요.
다들 같은 마음이시겠죠?!

새벽엔 비가 억쑤같이 오더니 금방 그치더라구요.
가수님 날씨요정 맞으신가봐요🤗

도착해서 앉아있으니 관계자분께서 심심하시지않냐하셔서 타투도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었어요.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가수님 기다리는 시간은 늘 즐겁습니다.

곧 서울팀들도 오셨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한달 만에 봐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꺅~~~~
그리고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울산도 나이트였습니다✌️
작년에 의령 나이트랑 같은 분위기여서 너무 신나고 즐거웠어요.

가수님 무대가 저를 제일 신나게 하게 하지만요.

또 무대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가수님 나오는 순간 추스티니들 함성은 다들 어찌나 우렁차신지👍

가수님 덮머에 너무 멋지고 너무 예쁘셨어요❤️

어쩜 저리 잘생기고 귀엽고 그러신지 매력이 흘러 넘치십니다.
자꾸 그러시면 추스티니들 정신 못차려요.
반하게 할려고 작정하신 분이신듯요🤣🤣🤣
또 심장폭행 당하고 반하고 왔습니다❤️

느낌아니까 시작으로 우리가수님만의 귀여운 남이가 가수님이 저희 모법답안이라 하실때 그렇게 뿌듯할 수 없어요.
신곡응원법 할 때는 안맞는 듯했지만 조금만 연습 더 하면 저희 너무 잘 맞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정거장은 아 안신날 수가 없죠👍

가수님이 스트레스 정거장에 다 버리고 가시라하셨는데 저 다버리고 왔습니다.
가수님 말씀 잘 듣는 추스티니✌️

그동안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었나봐요.
원없이 잘 놀았어요.

그런데 저는 추스티니 흥은 따라갈 수 없을 거 같아요.
다들 어찌나 잘 노시던지 최고였어요.

또 한번 가수님이 대단하시다 느꼈습니다.
그렇게 열정적으로 댄스을 추시면서 노래를 하시다니👍

서울을 갔다가 또 다시 경산에 오셔야하는데
퇴근길도 해주시는 다정한 우리 가수님❤️

짧은 퇴근길이었지만 너무 좋았어요.

또 조만간 울산 오신댔는데 이 설레는 마음으로 버티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나네요❤️

다들 먼길 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추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혀니(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으니주니(울산) 으니주니님 천사윤님 이쁜이라고 한거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사윤(김해)l경상지역장 | 작성시간 26.06.22 new 꺄~~ 으니주니님~~ 아침에 일찍 와주셔서 넘넘넘 감사했어용
    으니주니님의 새로운 모습을 봤어요 왕년에 나이트 많이 다니셨나봐요?! ㅋㅋㅋ
    덕분에 옆에서 저도 덩달아 신났어요
    담번에도 추나이트 함께 해요!!! 곧 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으니주니(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찍 만나서 아쉬울꺼 없이 재밌게 잘 놀았어요❤️
    추나이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어깨 빌려줘서 감사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쩡이곰(경남) | 작성시간 26.06.22 new 후기만 봐도 으니주니님의 흥이 가득가득 느껴지네요🤣 저도 다음엔 으니주니님의 춤사위 구경해 보고 싶어요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으니주니(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쩡곰님🫶🫶🫶
    오셔서 얘기 하시죠😊
    우리 언제 만날 수 있어요?!
    울산 구경 시켜달라더니🤣🤣🤣
    보고싶어요❤️☘️
    얼굴 까먹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