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일찍 추스티니가 아니였던게
안타깝지라잉
어느새 일년을 보내불고
가수님 알게돼서 참말로 행복한 날들
보내고 있지라
추스티니여서
가수님 팬이어서
허벌나게 좋아부러요
등업해주쇼ㅋㅋ
귄있는 팬이 되도록 노력해
볼랑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우리 가수님이 꺼지라 할때까지 있어봐요^^
-
작성자곰탱이(경기) 작성시간 26.06.13 앙녀님 축하축하 해용🤩🤩
오래오래 함께해 봅시다잉❤️❤️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할수만 있다면...
죽어서도 팬 한다하면 가수님이 무서워 하겠지 ㅋㅋ -
작성자으니주니(울산) 작성시간 26.06.13 앙녀님 허벌나게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앙녀(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워메 감사허요 으니주니님
이런날이 오네요ㅎ
울산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