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개하기-싱글회원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바이섭(대전/98)|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 목록 댓글 1

170 72 29 싱글남 입니다!

중년부부님들을 좋아하고,
소통하면서 친해지는것을 좋아합니다!

즐거운 소통하며 지냈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라인 하신다면,
제 아이디는 skvvl00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리(대전부부 60,53) | 작성시간 26.06.16 혹시박이섭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