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립니다! 작성자바이섭(대전/98)|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70 72 29 싱글남 입니다!중년부부님들을 좋아하고,소통하면서 친해지는것을 좋아합니다!즐거운 소통하며 지냈으면 합니다!혹시라도 라인 하신다면,제 아이디는 skvvl00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리(대전부부 60,53) | 작성시간 26.06.16 혹시박이섭씨? 댓글 전체보기